스트릿 우먼 파이터2에서 딥앤댑 크루의 최종 탈락과 경쟁 과정

2023. 10. 4. 08:02우리들의 연예인

반응형
반응형

주제: '스트릿 우먼 파이터2'에서 딥앤댑 크루의 최종 탈락과 경쟁 과정


소주제: '스트릿 우먼 파이터2' 6회에서의 딥앤댑 크루의 최종 탈락과 탈락 배틀, 그리고 감동적인 순간들

 

본문:


Mnet의 '스트릿 우먼 파이터2'가 많은 시청자들에게 큰 관심과 감동을 주고 있는 가운데, 6회에서는 초대형 스케일의 메가 크루 미션과 뒤이어 진행된 다섯 번째 미션에서 크루들 간의 치열한 경쟁이 벌어졌습니다. 그 중에서도 딥앤댑 크루의 최종 탈락은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메가 크루 미션에서는 크루들이 베베의 무대를 선보였고, 각각의 성적을 평가받았습니다. 모니카는 베베의 무대를 평가하며 "뒷심이 부족해. 그게 좀 아쉽다"라며 평가했습니다. 이 평가 결과, 파이트 저지의 점수는 1087점으로 레이디바운스의 점수보다 낮아 메가 크루 미션에서의 경쟁에서 밀렸습니다.

바다는 자신의 역할에 대한 책임감을 토로하며 "너무 미안하기도 하지만 제가 디렉터로서도 더 성장해야겠다고 느꼈고 열심히 따라와 준 우리 멤버들에게도 고맙다고 얘기해주고 싶다"라며 눈물을 참았습니다.


또한, 혼성 콘셉트 가산점은 레이디바운스에게 돌아갔고, 놉은 "우선은 정말 감사드리고, 퍼포먼스에 진심이다 보니까 느껴졌나 보다. 저런 좋은 결과가 나온 것 같아서 헬퍼 분들에게 너무 감사드린다"라며 고마움을 표현했습니다.

메가 크루 미션에서 1등을 차지한 크루는 원밀리언이었으며, 크루원들은 이를 성취한 것에 대한 기쁨을 나누었습니다. 리아킴은 리더로서의 부족함을 언급하며 "지금까지 저를 믿고 여기까지 함께 해준 팀원들에게 너무너무 감사합니다"라며 감격의 눈물을 보였습니다.


메가 크루 미션에서 2등을 차지한 크루는 잼리퍼블릭이었고, 3등은 공동으로 마네퀸과 레이디바운스가 나눴습니다. 5등은 베베 크루에게 돌아갔으며, 베베는 눈물을 흘리며 미래에 대한 다짐을 했습니다.

하지만 가장 주목받은 순간은 딥앤댑과 울플러 크루 간의 공동 6위로 탈락 배틀이 진행되었던 시점이었습니다. 딥앤댑은 화려한 퍼포먼스로 쌍절곤을 사용해 무대를 장식했고, 울플러는 리본을 활용해 힙한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이어서 진행된 1라운드 히든 배틀에서 딥앤댑이 승리하며 경쟁이 시작되었습니다.


2라운드에서는 1:1 배틀이 펼쳐졌으며, 울플러가 초콜과 딥앤댑의 락커지와의 배틀에서 3대 0으로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다음 3라운드에서도 울플러가 3대 0으로 승리하여 우세를 굳혔습니다.

4라운드에서는 5:5 단체 배틀이 진행되었고, 딥앤댑이 2대 1로 승기를 차지했습니다. 마지막 5라운드에서는 울플러의 베이비슬릭과 딥앱댑의 락커지가 맞붙었고, 이번 라운드에서는 베이비슬릭이 승리를 차지했습니다. 이후, 패배한 락커지는 부담감에 눈물을 흘렸습니다.


6라운드에서 듀엣 배틀이 진행되었는데, 딥앤댑의 락커지와 제이제이가 울플러의 예니초와 해치왱을 3대 0으로 꺾고 승리했습니다. 마지막 7라운드는 리더 배틀이 진행되었고, 울플러가 3대 0으로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결과적으로 최종 결과는 4대 3으로 울플러가 승리하여 살아남았습니다. 이 경기에서의 감동적인 순간은 미나명이 팀원들에게 "미안해"라며 눈물을 흘린 장면입니다. 미나명은 "오늘 배틀 같이한 울플러 크루 언니들 동생들에게 너무 영광스럽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라며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리아킴을 언급하며 "리아킴 언니가 아까 잘했다고 해줘서 너무 좋았다"라며 더욱 감동을 나타냈습니다.


미나명은 "저의 치열했던 20대를 함께했던 원밀리언을 이제는 놓아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지난 10년 동안 너무 감사했다고 인사드리고 싶습니다"라며 더욱 감동을 전하며 이 경기의 감동적인 결말을 의미 있게 마무리했습니다.

이렇듯 '스트릿 우먼 파이터2'는 크루들 간의 치열한 경쟁과 감동적인 순간들로 가득찬 프로그램으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감동과 추억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이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무용 예술의 아름다움을 함께 감상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