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 다이어트 이제는 먹고싶은거 다멉고 계단운동.. 정오의희망곡

2023. 8. 1. 15:56우리들의 연예인

반응형

제목
소유,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서 코멘터리와 새 앨범 소개

반응형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 소유가 출연하여 새 앨범 소개와 다양한 코멘터리를 나누었습니다.

소유는 DJ 김신영에게서 "여름 하면 소유, 소유 하면 여름이라는 말이 있다. 그만큼 여름과 딱 어울린다. 탄탄하고. 이번에 좀 많이 태우셨다"라고 이야기하자 "태웠다. 그리고 이렇게 머리색을 밝게 한 게 데뷔하고 처음이다. 그래서 못 알아보시는 분들도 꽤 있다"라고 밝혔습니다.


소유는 새 앨범과 관련하여 "첫 음에서 '아, 소유다' 라고 알아봤다"며 놀라운 무대를 선보였고, 김신영 역시 "목소리 듣고 첫 음에 '아, 소유다' 라고 알아봤다"라고 응수했습니다.

이어서 김신영은 "'천국의 계단' 운동기구를 아예 집에 들여놓으셨더라"고 말하자, 소유는 "요즘 제 노래 이야기를 안 하고 다들 이 이야기를 하시더라. 저희 스태프들도 카페에서 커피를 마시고 있는데 '이번에 소유 그거 봤어?' 이런 소리가 들려서 ''아, 노래 이야기, 뮤비 이야기를 하나보다' 라고 생각했는데 '천국의 계단'이 집에 있다는 이야기였다고 하더라. 많은 분들이 신기해하신다는 걸 알았다"라고 설명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그녀는 "'천국의 계단'은 1시간만 타면 된다. 그런데 메추리알에 관해 오해가 있는 것 같다. 제가 지금 하고 있다는 게 아니라 정말 옛날에 제가 말랐을 때 더 빼야 했을 때 했던 거다. 그런 다이어트는 절대 하지 마시라고 말씀드린 거다. 정말 옛날에 스무살~스물두살 물만 먹어도 에너지가 넘쳐날 때, 살을 빼는 게 아니고 깎아내야 할 때 했던 것이다"라고 설명하며 김신영의 질문에 답해 웃음이 터졌습니다

 


소유는 또한 골프에도 열중하며 "골프 실력 톱 말고 비거리 톱을 찍고 싶다"라고 밝혔으며, 어릴 때부터 끈질긴 성격으로 알려져 있다고 말했습니다.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는 MBC FM4U(수도권 91.9MHz)에서 매일 낮 12시부터 2시까지 방송되며, PC 및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mini'를 통해도 들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