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듬체조 국가대표 손연재! 결혼 1년 만에 임신 소식 전해 - 그녀의 행복한 변화와 미래에 대한 기대

2023. 8. 21. 14:59우리들의 연예인

반응형
반응형

제목: 리듬체조 국가대표 손연재, 결혼 1년 만에 임신 소식 전해 - 그녀의 행복한 변화와 미래에 대한 기대


본문:
리듬체조 국가대표로 알려진 손연재가 결혼 1년 만에 임신 소식을 전했습니다. 21일, 소속사 넥스트 유포리아는 "최근 손연재에게 2세의 축복이 찾아왔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앞서 손연재는 지난 20일 방송된 JTBC 뉴스룸 인터뷰 코너에 출연하여 직접 임신 소식을 알렸습니다.


손연재는 "개인적으로 제가 아이를 가지게 돼서 (어린이들에게) 좀 더 관심이 생겼다. 의미 있는 일이라고 생각돼서 앞으로도 꾸준히 기부를 이어갈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결혼한 걸로도 놀라셨는데 (임신 소식으로) 많은 분들이 놀라셨을 것 같다"며 "그 어느 때보다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고, 앞으로 의미 있는 활동을 많이 하고 싶다"고 덧붙였습니다.


지난 방송에서 손연재는 리듬체조 선수에서 지도자 겸 기획자가 된 뒤의 변화들을 공유했습니다. "엘리트 선수들보다는 처음 시작하는 어린 친구들이 리듬체조를 많이 접해야 좋은 선수들이 나온다"며 "아이들에게도 많이 배우고 재미있게 하고 있다"고 소신을 밝힌 그는 최근 리듬체조의 대중화를 위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습니다. "요즘에는 대회 시 기본 200~300명은 모일 정도로 취미로 하는 친구들이 많아져서 대중화가 돼가고 있는 것 같다"라며 "국내 대회도 늘어나 경험의 폭이 넓어져 뿌듯하다"고 전했습니다.


리듬체조 국가대표의 자리에서 지도자와 기획자로의 변화를 거쳐 리프 스튜디오 CEO로 활동 중인 손연재는 리듬체조 꿈나무를 발굴하고 육성하는 일에 힘쓰고 있습니다. 그녀는 대한민국 리듬체조 저변 확대와 대중화를 위해 매년 리프 챌린지컵을 개최하고 있는데, 최근에는 '제1회 리프 생활리듬체조 대회'를 성공적으로 진행하였습니다. 손연재의 힘찬 노력은 리듬체조의 성장과 발전에 큰 기여를 하고 있습니다.


손연재의 임신 소식은 그녀의 인생에서 또 하나의 큰 기쁨을 의미하며, 이에 팬들은 그녀의 행복한 모습을 응원하고 축하하며 함께 기뻐하고 있습니다. 손연재의 행복한 변화와 더불어 미래에 기대하는 이들의 시선은 더욱 밝고 희망찬 것으로 가득한 것으로 보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