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민 누구?)전참시 샤이니 태민! 막내지만 싸움은 내가 1등! 태민나이 태민키

2023. 6. 25. 10:34우리들의 연예인

반응형
(태민 누구?)전참시 샤이니 태민! 막내지만 싸움은 내가 1등! 태민나이 태민키

전참시' 그룹 샤이니 태민이 그룹 내 서열을 밝혔는데요.

24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데뷔 15주년을 맞은 샤이니의 막내 태민이 출연했습니다.


태민은 이날 아침 일찍 매니저를 태우고 고깃집으로 향했는데요.

홍현희는 이에 "일부러 '전참시' 때문에 간 거냐"고 의심했고, 태민은 "저한테 선입견이 있으신 것 같다. 아침에 고기 자주 먹는다"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다.

태민은 아침을 잘 챙겨 먹는 편이라며 "삼겹살 9인분까지 먹어봤다"고 밝혀 충격을 더했습니다.


풍자는 태민이 삼겹살 먹방까지 선보이자 "먹잘알이다"고 감탄했는데요.

태민은 왕성한 식욕 탓에 체중이 급증했다며 "살 진짜 많이 쪘다. 72kg였다"고 밝혀 풍자와 이국자를 당황시켰습니다.

태민은 그래서 1일 1식을 시작했다며 "66kg까지 뺐다가 안 빠지길래 1일 1식도 요거트나 샐러드로 하고 운동했다"고 덧붙여 놀라움을 안겼는데요.

태민은 "얼굴 살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는다며 "난 사실 몸으로 스트레스 받아본 적은 없다"고 덧붙여 야유를 샀습니다.

태민은 이후 매니저와 함께 운동을 한 뒤 SM 신사옥으로 향했는데요.

태민

본명

이태민 (李泰民[훈음], Lee Taemin)

출생

1993년 7월 18일 (29세) 서울특별시 도봉구 방학동

국적

대한민국

본관

전주 이씨 (全州 李氏)

신체

175cm|60kg|260mm|B형

가족

부모님, 형(빠른 1992년생)

반려견

아담(말티즈), 이브(푸들) 반려묘 꿍(브리티시 쇼트헤어), 댕

학력

서울신학초등학교 (졸업)
신방학중학교 (전학)
청담중학교 (졸업)
청담고등학교 (전학)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뮤지컬과 / 졸업)
명지대학교 (영화뮤지컬학부 뮤지컬공연전공 / 학사)

종교

가톨릭 (세례명: 프란치스코)

병역

사회복무요원 소집해제 (2021년 5월 31일 ~ 2023년 4월 4일)


태민은 SM 신사옥을 소개하며 "아티스트 라운지가 따로 있는데 전신 마사지 기계랑 TV도 있다. 그래서 가끔 진짜 몸이 안 좋으면 간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다.

태민은 직원들을 위한 셀프 포토 부스까지 이용하며 탄성을 더했는데요.  

태민은 이어 연습실에서 샤이니 멤버들을 만나 타이틀 곡 안무 연습과 콘서트 준비를 시작했습니다.


신곡은 그간 해오지 않았던 힙합 장르로, 샤이니 멤버들은 고강도 안무와 폭발적인 에너지로 눈길을 모았는데요.

멤버들은 또한 힘든 연습 중에도 끊임없이 즐거워하며 훈훈함을 안겼습니다.

이를 보던 송은이는 "아무 것도 아닌 거에 꺄르르 한다"며 흐뭇해했죠.

연습을 마친 샤이니는 문득 데뷔 초를 떠올렸습니다.

태민은 데뷔 초에는 안무를 익히는 게 힘들었다고, 온유는 음악 방송에서 "성우님이 소개해주셨다"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민호는 "처음에 행사할 때는 내비게이션이 없지 않았냐. 매니저 형들이 지도 다 뽑아서 들고 다녔다"고 덧붙여 웃음을 안겼는데요.

민호는 또 과거 '행샤이니' 시절 태민이 행사장 음향 기기를 많이 훔쳤다며 "바쁘게 가고 있는데 전화가 왔다. 다 냈다고 화냈는데 태민이 주머니에서 마이크팩이 나왔다"고 밝혀 폭소를 안겼습니다.

민호는 이어 "태민이의 최고봉은 휴대 전화 사건이다. 아무리 찾아도 없대서 바로 샀는데 그날 또 차에서 잃어버린 거다. 시트 밑을 뒤적거기다 '찾았다' 했는데, 이전 게 나왔다. 결국 둘 다 찾았다"고 폭로해 웃음을 더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이영자는 스튜디오에서 태민에 "저 형은 내가 이길 거 같다 하는 사람 있냐. 계급장 떼고"라 물어 눈길을 끌었는데요.

태민은 이에 "저만 유일하게 멤버들이랑 다 싸워봤다. 의외로 거침없이 말싸움하는 편이다. 근데 싸워보니 막내가 짱인 것 같다. 하극상이 최고지 않냐"고 설명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송은이는 "결국엔 샤이니에서 싸움으로는 내가 짱이다?"고 물었고, 태민은 이를 인정해 폭소를 유발했습니다~~^^



어릴적부터 태민~~!!

예쁘장한 외모와 여린 몸매 덕분에 '요정'이나 일본에서는 '천사' 등, 팬들 사이에서 현실적이지 않은 존재들과 같은 대우를 누리고 있는데요.

샤이니는 태민과 4명의 탬덕후들로 구성된 보이그룹으로 유명하기에 다른 멤버들이 태민을 아가 취급합니다.

데뷔 당시에는 어렸기 때문에 예능 프로그램에서 다른 출연자들은 우쭈쭈 모드였는데요.


예능과 방송에 있어서는 맹랑해서 잔망스럽다는 말도 들었다고해요.

어린 나이에 데뷔한 탓에 데뷔한 지 13년이 된 지금도 여전히 예능과 방송에 나가면 출연자들은 우쭈쭈 모드인데요.

대중도 연하남 컨셉트로 보고있습니다.

신인 시절에는 샤이니에서 키가 가장 작은 종현과 비슷했는데, 활동하면서 점점 키가 자라 온유만해졌는데요.


데뷔 초에는 어린 나이와 어우러진 귀여운 외모로 모성애를 자극하는 매력으로 누나 팬들을 사로잡았으며 스무 살이 넘어 성인이 되자, 키뿐만 아니라 몸도 급격히 남자로 성장해서 누나 팬들을 더 흐뭇하게 만들고 있을 뿐 아니라, 오빠를 찾는 어린 팬들도 점점 흡수하고 있습니다.

워낙 어린 나이에 데뷔해 활동 15년차인 2022년이 되어서야 30대, 데뷔 14주년이 된 지금은 태민을 롤모델로 꼽는 후배 아이돌들이 굉장히 많은데요.

특히 '탬또롤'이라는 별명이자 신조어 태민이가 또 롤모델도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