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지연 누구?)마당있는집 임지연! 남편 죽었는데 자장면을? 연기 장난아니네 진짜...임지연나이 임지연키

2023. 6. 24. 22:10우리들의 연예인

반응형
(임지연 누구?)마당있는집 임지연! 남편 죽었는데 자장면을? 연기 장난아니네 진짜...임지연나이 임지연키

배우 임지연이 압도적인 자장면 먹방으로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습니다.

ENA '마당이 있는 집'의 주연 배우 임지연이 자신을 매질하던 남편이 죽자 해방감에 자장면을 허겁지겁 먹는 먹방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강하게 사로잡은 것이죠.


지난 20일 방송된 '마당이 있는 집'에서 가정 폭력에 시달리는 임산부 추상은(임지연 분)은 남편 김윤범(최재림 분)이 돌연 사망한 뒤 중국집에서 자장면과 탕수육을 허겁지겁 먹는 모습을 선보였는데요.

상은이 윤범의 죽음을 남일처럼 태연하게 받아들이는 모습 등이 이어져 진범에 대한 의문을 자아낸 가운데 더욱이 그녀는 경찰서에서 참고인 조사를 받던 중에도 남편의 죽음보다는 옆자리 형사들이 먹는 짜장면에 더 정신이 팔리고, 조사가 끝나자마자 중국집으로 달려가 마치 걸신들린 사람처럼 짜장면을 먹어 치워 보는 이의 소름을 돋게 했습니다.

임지연

출생

1990년 6월 23일 (33세) 서울특별시 성동구 금호동

국적

대한민국

본관

나주 임씨(羅州 林氏) 거주지 서울특별시 성동구 금호동

신체

167cm, 47.5kg, 245mm, A형

가족

부모님, 언니(1984년생), 남동생(1995년생)

반려견

바위, 보

학력

서울금호초등학교 (졸업)
금호여자중학교 (졸업)
풍문여자고등학교 (졸업)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 예술사)

종교

개신교 (예장통합)

데뷔

2011년 단편영화 <재난영화>

MBTI

ENFP


지옥같은 삶에서 해방됐다는 느낌을 원초적인 본능으로 너무나 잘 표현해 임지연의 연기를 향한 호평이 이어지고 있는데요.

이후 온라인 상에서는 자장면, 탕수육, 콜라 등 일명 '남편사망정식'이란 이름으로 해당 장면이 화제를 모았고 이를 보고 야밤에 실제 자장면을 시켜먹었다는 반응도 쇄도했습니다.

"이 장면 레전드 남편 죽고나서 속에 지금껏 쌓아두던거 먹는걸로 허겁지겁 푸는 느낌 너무 잘살렸다", "조금 늘어지는 느낌이라고 생각하며 보고 있었는데, 이 한 장면에 진짜 압도당했다", "이 장면만 기억에 난다. 임지연 연기 정말 잘 하네", "자장면 먹는 신 진짜  장난 아니다", "임지연 요즘 연기하는거 보면 잘한다를 넘어서 압도적임", "집중해서 보게 하는 능력이 있다" 등의 댓글이 이어졌는데요.


임지연은 이 장면을 위해 자장면 곱배기 4그릇과 탕수육 '대' 자를 섭렵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임지연은 지난 2019년 개봉한 영화 '타짜:원 아이드 잭'에서 맛있게 떡볶이를 먹는 장면으로도 눈길을 끌었던 바 있죠.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글로리'에서 박연진 역을 맡아 재발견을 이뤄낸 임지연이 그야말로 물오른 연기를 펼치고 있다는 평인데요.


한편 임지연이 배우 김태희와 함께 주연으로 출연하는 '마당이 있는 집'은 뒷마당에서 나는 수상한 냄새로 인해 완전히 다른 삶을 살던 두 여자가 만나 벌어지는 서스펜스 스릴러입니다.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에 지니 TV와 지니 TV 모바일, ENA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더 글로리 임지연!

12월 30일 공개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글로리>에서 학교 폭력 주동자인 박연진 역을 맡아 데뷔 13년 차에 처음으로 악역 연기에 도전했는데요.

파트1 공개와 동시에 작품이 신드롬급으로 인기를 얻으며 임지연의 호연 또한 화제가 되었습니다.


임지연은, 자기가 저지른 끔찍한 폭력에 대해 아무런 죄책감도 느끼지 않고 피해자에게 입에 발린 사과 한마디 하지 않는 박연진의 뻔뻔함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는 평가를 받으며 이전까지의 연기력 논란을 말끔히 잠재웠는데요.

2023년 3월 10일 공개된 파트2에서는 극으로 치닫는 인물의 감정을 폭발적으로 표현해내며 열연, 파트1에 이어서 극찬을 받았고 대중들의 엄청난 주목 또한 받게됐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