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A '도시어부 시즌5' 티저 공개, 원조 어부들과 신규 어부의 만남 예고

2023. 8. 25. 13:59우리들의 연예인

반응형
반응형

제목: "채널A '도시어부 시즌5' 티저 공개, 원조 어부들과 신규 어부의 만남 예고"


본문:
한국 TV연예계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예능 프로그램인 채널A의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시즌5'가 첫 방송을 앞두고 공식 티저를 공개하였습니다.

오는 9월 첫 출항으로 예정된 이번 시즌에는 이덕화, 이경규, 이수근이 이전 시즌에 이어 시즌5에도 참여하며 화제를 모았습니다. 더불어, 원조 도시어부들과 함께 신규 어부들의 만남이 담긴 티저 영상이 공개되어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습니다.


이에 더불어, 매 시즌 새로운 변화를 선보인 '도시어부'의 변신 또한 예고돼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이번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이경규가 새로운 시즌 룰에 대해 투덜거리는 모습이 보입니다. 고추장에 밥만 비벼 먹었다며 제작진에게 소리치는 이경규의 모습이 담겨있습니다.


이에 제작진은 "못 잡으면 물만 먹어야 한다"고 못을 박고 이덕화는 "이게 물 멕이는거야"라며 허탈한 모습을 보입니다. 이들의 생존 스킬을 시험하는 이번 시즌에서는 어부들의 대담한 시도와 귀여운 술수들을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티저 영상에서는 어부들의 생존을 위한 각종 시도와 술수들이 공개되며, 그들의 리얼한 어부 생존기를 예고하고 있습니다. '도시어부5'에서는 도시어부들이 혹독한 생존 낚시에 어떻게 도전하며 살아남을지, 그 모습이 시청자들에게 큰 관심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이번 시즌5의 첫 생존 낚시에는 배우 주상욱과 성훈, 이종격투기 선수 김동현이 참여한다는 소식도 공개되었습니다.

특히 주상욱은 이경규와 함께 배가 고프다며 투덜거리는 모습으로 등장해 오랜만에 찾은 '도시어부'에서 리얼한 생존 낚시를 경험하게 됩니다.

김동현과 성훈도 숙고하게 바위 위를 지나가는 벌레를 보며 먹을 수 있는지에 대해 진지한 토론을 펼치는 모습이 보입니다.


공복의 도시어부들이 어떻게 생존을 위한 노력을 다하는지, 첫 방송에서 그들의 활약을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도시어부5'는 오는 9월 7일 목요일 오후 10시 30분에 채널A에서 첫 방송될 예정입니다.

시즌5에서는 원조 어부들과 신규 어부들의 만남을 비롯해 놀랄만한 변신과 생존을 위한 다양한 시도가 기대됩니다. 시즌5의 시작을 기다려봅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