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경 폭로! 박진영과의 과거 술 자주 마셨다 사실 폭로

2023. 8. 25. 13:37우리들의 연예인

반응형
반응형

제목: "홍진경 폭로, 박진영과의 과거 '술 자주 마셨다' 사실 폭로"


본문:
한국 엔터테인먼트계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사건! 홍진경의 폭로로 박진영과의 술자리 비화가 공개되었습니다. 최신 소식에 따르면, 24일 방송된 KBS 2TV '홍김동전'에서는 프로젝트 힙합 혼성그룹 '언밸런스'의 첫 음원 'NEVER(네버)'의 녹음 현장과 안무 연습 모습이 공개되었습니다.


해당 방송에서는 언밸런스를 위해 뜻밖의 특급 게스트가 등장했는데, 그 주인공은 K-POP 대표 안무팀 '라치카'였습니다. 라치카는 그동안 제작한 K-POP 안무로 감탄을 자아내며 프로그램에 화제를 더했습니다. 라치카의 가비는 홍진경에게 안무를 가르치고자 흥미로운 도전 의식을 불러일으키며 프로그램에 활기를 불어넣었습니다.


이어진 대화에서 홍진경은 재치있게 "만약 저를 사람을 만들면 업계에서 유명해질 수 있다"고 말해 모두를 웃게 했습니다. 그런데 이어지는 이야기에서는 박진영과의 과거가 폭로되었습니다. 박진영은 라도 PD를 동생처럼 아끼며 그의 노래 실력과 음악에 대한 열정을 칭찬했습니다. 그리고 "술, 담배 안 하고 쓸데없는 거 안 하고 노래만 열중한다"라며 박진영의 청렴한 모습을 언급했습니다.


하지만 홍진경은 "오빠 술 많이 마셨는데. 저랑 많이 마셨다"라며 박진영과의 술자리를 폭로하며 현장을 놀라게 했습니다. 박진영은 이에 울컥하며 "옛날 얘기지 않냐. 결혼하기 전 얘기를 하냐"라고 장난스럽게 반응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이날 박진영은 언밸런스 멤버들에게 놀라움을 안겼는데, "이 멤버, 이 팀에게 곡을 써준다면 이 이상 못 쓴다. 후렴도 딱 맞고, 안무도 라치카가 짜지 않았냐. 우리 ITZY(있지) 조합이다"라며 언밸런스와의 인연을 강조했습니다. 그는 또한 최근 ITZY의 신곡 'CAKE'도 라도 PD가 작곡하고 라치카가 안무를 짰다고 언급했습니다.


이에 주우재와 김숙은 당혹스러움을 감추지 못하며 "우리가 그 정도 급이냐. 경쟁 상대가 ITZY라니"라고 말했습니다. 박진영은 "만약 이게 안 되면 100% 너희 탓이다. 곡이 안 될 리가 없다"라며 자신감을 뽐냈으며, 제작진까지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또한 박진영은 "솔직히 '언니쓰' 할 때 서로 힘들었다"라며 홍진경과 김숙과 함께한 프로젝트 그룹 '언니쓰'를 회상했습니다. 김숙도 "오빠 이미 '언니쓰' 때 질렸다"라고 재치있게 응답하여 분위기를 가볍게 만들었습니다.


이번 방송에서 폭로된 박진영과 홍진경의 술자리 비화는 많은 시청자들의 이목을 끈 가운데, 그들의 유쾌한 대화와 솔직한 모습이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며 프로그램을 더욱 화기애애하게 만들었습니다. 홍진경과 박진영의 예상치 못한 대화로 인해 펼쳐진 황홀한 현장, 이들의 호흡이 기대되는 만큼 더욱 뜨거운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