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엽의 감정 폭발, 전 연인 이소라 언급에 대한 화난 반응

2023. 9. 11. 20:55우리들의 연예인

반응형
반응형

제목: 신동엽의 감정 폭발, 전 연인 이소라 언급에 대한 화난 반응



본문:

한밤의 TV연예'에서 벌어진 감정 폭발적인 순간이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서 공개되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번 에피소드는 방송인 신동엽과 그의 게스트인 이경영, 김민종이 함께 출연한 콘텐츠에서 벌어진 사건으로, 갑작스럽게 전 연인 이소라에 대한 언급이 나와 신동엽의 반응이 뜨거웠습니다.


영상은 "두 번째 짠 이경영, 김민종. 우리 몇 차지? 영차~. 좋았어!! 5차까지 진행시켜!"라는 제목으로 게재되었습니다. 이경영과 김민종은 게스트로 나와 함께 즐겁고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김민종이 "옛날에 이 인간하고 방송 나갔다가 일이 있었다"라며 어느 날의 이야기를 꺼냈습니다.

김민종은 이어 "SBS '한밤의 TV연예'에 둘이 영화 '3인조'를 홍보하러 나간 적이 있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러자 이경영은 뜻밖의 상황에 당황한 듯 "이 얘기 하면 안 돼, 임X. 거기 여자 MC가 누군데!"라며 김민종을 황급히 말려버렸습니다. 이 때의 여자 MC는 바로 신동엽의 전 연인인 이소라였습니다.


이 상황에 당황한 김민종은 그때의 이야기를 계속해나갔고, "당시 대사가 다 욕이라서 할 수가 없다고 했는데, MC 유정현 씨가 그래도 해보시라고 하더라. 순진하게 하래서 진짜 욕 대사를 해버렸다"고 고백했습니다. 이소라와의 방송 현장에서 벌어진 일에 대한 그의 솔직한 이야기로 전체 분위기는 웃음 터지는 것이었습니다.

그러나 이 상황에 신동엽은 감정 폭발하며 자리에서 일어나 이경영을 붙잡으며 "이소라랑 나랑은 아름다운 관계였다고"라고 소리쳤습니다. 그리고 "그분은 멋진 분이다. 진짜로"라고 강조해 이소라에 대한 존경과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이 에피소드를 통해 신동엽은 이소라와의 과거를 두고 자신의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하며, 이소라에 대한 긍정적인 관점을 공개적으로 보여주었습니다. 이상한 역사적 순간이 유쾌한 대화와 웃음으로 이어지며, 그들의 관계와 인간적인 모습을 엿볼 수 있는 재미난 에피소드가 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