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써니, SM엔터먼트 떠날 가능성에 대한 추측과 전망

2023. 8. 7. 19:22우리들의 연예인

반응형

**주제: 소녀시대 써니, SM엔터먼트 떠날 가능성에 대한 추측과 전망**

반응형




**소주제 1: 써니의 소속사 이적 추측**

걸그룹 소녀시대의 멤버 써니가 SM엔터테인먼트를 떠날 가능성에 대한 추측이 제기되고 있습니다.

써니의 이름이 팬 플랫폼 '광야 클럽'에 포함되지 않았으며, 멤버들의 메시지와 친필 사인도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이로 인해 팬들은 써니가 SM엔터와 재계약하지 않았을 수 있다는 가설을 제기하고 있습니다.


**소주제 2: 지난 소속사 이적 사례와 비교**

2017년에는 소녀시대 멤버인 티파니, 수영, 서현이 10년간 함께한 SM엔터와 재계약하지 않고 다른 소속사로 이적한 사례가 있었습니다.

이로 인해 일부 팬들은 해체 우려를 표하며 논란이 있었지만, SM엔터 측은 소녀시대의 해체 여부를 부인하였습니다.


**소주제 3: 소녀시대의 활동과 써니의 향후 전망**

지난해 데뷔 15주년을 맞이한 소녀시대는 멤버들의 소속사 차이에도 불구하고 정규 7집 'FOREVER1'을 발매하고 음악 방송 활동을 함께 소화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쳤습니다.
써니 또한 SM엔터를 떠나더라도 팀 활동은 계속 유지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소주제 4: 써니의 가족 관계와 이수만의 퇴진**
써니는 이수만 전 SM엔터 총괄 프로듀서의 조카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수만은 'SM 3.0시대' 공표와 함께 지난 2월 SM엔터에서 퇴진한 바 있습니다.
써니의 활동이나 소속사 선택에 가족적인 영향이 미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결론**

써니의 SM엔터먼트 떠날 가능성에 대한 추측은 팬들 사이에서 논란을 일으키고 있지만, 소녀시대의 지난 활동과 써니의 가족 관계를 고려하면 sm을 떠날 가능성도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