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들의 연예인

서인국 주연, '이재, 곧 죽습니다' Part 1 공개 - 박소담의 심판이 시작된다

반응형
반응형

**"서인국 주연, '이재, 곧 죽습니다' Part 1 공개 - 박소담의 심판이 시작된다"**


15일에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이재, 곧 죽습니다'가 오늘 Part 1로 첫 등장하며, 최이재(서인국 분)와 죽음(박소담 분)의 심판이 시작됩니다. 이 드라마는 최이재가 12번의 죽음과 삶을 거쳐 지옥에서 벗어나기 위한 고난과 맞닥뜨리는 이야기를 그립니다.

최이재는 대학 졸업 이후 7년 간의 구직 실패로 좌절한 취준생입니다. 자신의 죽음은 초월적인 존재인 죽음(박소담 분)의 분노를 사며 12번의 삶과 죽음을 겪어야 하는 운명에 놓입니다. 이로 인해 끝없는 지옥이 찾아오는 상황이 펼쳐집니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최이재가 앞으로 겪게 될 12번의 삶 중 몇 가지 장면이 포착되었습니다. 태강그룹 대표이사 박태우(김지훈 분)와 그의 영원한 경쟁 상대인 동생 박진태(최시원 분), 학교폭력 피해자인 17세 고등학생 권혁수(김강훈 분), 의뢰인의 명령에 따라 살인을 저질러야 하는 해결사 이주훈(장승조 분), 죄수복을 입은 격투기 선수 지망생 조태상(이재욱 분) 등 다채로운 인물들이 돋보입니다.


이 드라마에서는 또한 장건우(이도현 분)와 이지수(고윤정 분)의 관계가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살아있을 때 연인이었던 이들이 최이재의 몸으로 만나면서 흔들리는 눈빛이 이들의 관계를 미묘하게 표현하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이재, 곧 죽습니다'는 각 배우들의 개성 넘치는 연기로 이야기를 풍성하게 펼치고 있습니다. 다양한 캐릭터들이 미스터리와 서스펜스를 고스란히 전하며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습니다.


이 드라마는 오늘(15일) 오후 12시에 Part 1로 첫 공개를 하며, Part 2는 오는 1월 5일에 공개될 예정입니다. 또한 프라임 비디오를 통해 전세계 240개국 이상에서 시청 가능하므로 많은 이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