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에 피는 꽃 이하늬와 박세현, 풀릴 수 없는 흥미진진한 비밀의 시작

2023. 12. 20. 08:16우리들의 연예인

반응형
반응형

**제목: '밤에 피는 꽃' 이하늬와 박세현, 풀릴 수 없는 흥미진진한 비밀의 시작!**


MBC의 새로운 금토드라마 '밤에 피는 꽃'이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이하늬와 박세현의 특별한 '여여 케미'를 담은 스틸이 공개되었습니다. 내년 1월 12일 첫 방송 예정인 이 작품은 십오 년 차 수절과부 여화와 사대문에서 갓벽남으로 손꼽히는 종사관 수호의 코믹 액션 사극으로, 신선한 설정과 흥미진진한 전개가 기대됩니다.


15년 차 수절과부이자 좌상댁 며느리인 조여화(이하늬)와 그녀를 단도리치며 보필하는 연선(박세현)이라는 두 주인공은 작품 속에서 그동안 본 적 없는 좌충우돌한 케미를 선사할 예정입니다. 조여화와 연선은 가족 같은 관계로 살아가며 작품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보입니다.

20일에 공개된 스틸에서는 검객으로 변장 중인 이하늬와 소복을 입은 박세현의 모습이 포착되었습니다. 이하늬의 캐릭터는 늦은 밤 외출을 감행해야 하는 상황에 처하게 되며, 박세현은 긴장한 채 소복으로 변장하고 있는데, 이들의 모습은 시청자들에게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또 다른 스틸에서는 이하늬와 박세현이 엎드려 읍소를 하는 모습이 담겨있습니다. 이들은 집에서 쫓겨날 위기에 처하게 되는데, 이러한 상황을 모면하기 위해 순간 기지를 발휘하며 상황을 해결하려 노력한다고 합니다. 이하늬와 박세현이 펼칠 다채로운 스토리와 발산할 연기 시너지가 기대됩니다.

'밤에 피는 꽃'은 2024년 1월 12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첫 방송될 예정이며, 이번 드라마를 통해 이하늬와 박세현이 어떤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선보일지 기대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새로운 사극의 시작을 함께 기대해 봅시다. 풀리지 않는 비밀이 기다리는 '밤에 피는 꽃'에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