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들의 연예인

레드벨벳 웬디! 뮤지컬 '레베카' 첫 공연 성공적으로 마치다

반응형
반응형

제목: 레드벨벳 웬디, 뮤지컬 '레베카' 첫 공연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


본문: 한국의 대표적인 걸 그룹인 레드벨벳의 멤버인 웬디가 뮤지컬 '레베카'의 첫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 '레베카'는 영국의 대표 작가 대프니 듀 모리에의 동명 소설과 스릴러의 거장 알프레도 히치콕의 영화 '레베카'를 모티브로 한 작품으로, 2013년 한국에서 초연 이후로 10주년을 맞아 기념 공연으로 돌아와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는 작품입니다.


웬디는 이 작품에서 '나' 역을 맡아 여행 중 우연한 만남을 통해 '막심 드 윈터'에게 사랑을 느끼게 되며, 맨덜리 저택의 새로운 안주인이 되는 내용을 연기했습니다. 그러나 막심의 전 부인 '레베카'의 압도적인 존재로 인해 소극적인 모습을 보이는 순수하고 섬세한 감정을 지닌 인물로서, 웬디는 그동안의 음악 활동에서 보여줬던 특유의 청아하면서도 단단한 보컬로 '나'의 감정들을 깊고 감동적으로 전달했습니다.


웬디는 "항상 마음속에 뮤지컬에 대한 꿈이 있었는데, 이렇게 좋은 작품과 멋진 캐릭터로 그 꿈을 이루게 되어서 정말 기쁘다"라며 뮤지컬 도전에 대한 소회를 밝혔습니다. 그리고 "스태프 분들과 배우 분들, 그리고 열정적인 관객 분들 덕분에 첫 공연을 무사히 마칠 수 있었다. 매 공연에서 최선을 다하겠다는 다짐으로 더욱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라고 덧붙여 앞으로의 활약에 대한 기대를 전했습니다.


웬디는 다채로운 음악 활동, 라디오 DJ,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그 뛰어난 역량을 선보이며 팬들의 사랑을 받아온 만큼, 이번 뮤지컬 도전 역시 성공적으로 마침내 꽃을 피웠습니다. '레베카'는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에서 11월 19일까지 공연되며, 웬디의 다재다능한 매력과 연기력을 확인하고자 하는 관객들의 기대와 관심이 커지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