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트와이스 지효의 특별한 라이프스타일과 솔직한 매력! 알콜 프리

2023. 8. 18. 14:31우리들의 연예인

반응형

제목: 트와이스 지효의 특별한 라이프스타일과 솔직한 매력, '알콜 프리'로 보여주는 독특한 일상

반응형




본문:
트와이스의 멤버 중 한 명인 지효가 독특한 라이프스타일과 솔직한 매력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그녀는 단골 식당에서의 혼밥과 집에서의 소주로 '알콜 프리'를 보여주며 독특한 일상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지루함을 참지 않는 부지런한 성격과 혼자서도 낮술로 행복을 느끼는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오늘(18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애주가 지효의 특별한 일상이 공개될 예정입니다. 필라테스를 마친 지효는 동네 시장에 위치한 단골 식당으로 향합니다.

지효는 수육과 칼국수를 혼자서 즐기다가 맥주를 추가 주문하여 낮술을 즐기며 행복함을 느끼고 있습니다. 특히, 무거운 무대에서 보여주는 '알콜 프리' 매력으로 팬들을 놀라게 하며 다양한 모습을 선보입니다.


지효는 집에 돌아오자마자 또 다른 모습을 보여줍니다. 소파에 누워 휴식을 취하려 하지만, 결국 5분도 못 가지고 다시 일어나게 됩니다. 그녀는 소파를 보며 "집이니까 형식만 갖춘 것"이라고 말하며 유쾌한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낮잠을 좋아하지 않는 지효는 김치냉장고에서 소주 한 병을 꺼내 소주로 여유를 만끽합니다. "살얼음 언 첫 잔을 마셨을 때 기분이 너무 좋다"라며 안주 없이 소주를 혼자서 즐기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그녀의 솔직한 이야기와 혼자만의 소중한 시간을 함께 나누며 팬들의 공감을 얻습니다.


지효는 트와이스 멤버이자 친한 친구인 정연과 함께 30대를 맞이하는 고민을 나누기도 합니다. 연습생 시절부터 트와이스로 활동한 18년 동안의 경험을 바탕으로 더 큰 꿈과 목표를 향해 나아가고자 하는 그녀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두 사람은 밤산책을 하며 힐링의 시간을 함께하며 깊은 대화를 나눕니다.


트와이스 지효의 낮술 사랑과 친구 정연과의 소중한 시간은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효의 독특한 라이프스타일과 솔직한 매력은 팬들에게 감동과 힐링을 전달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그녀의 앞으로의 활동과 변화를 기대해 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