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박나래와 황보라! MZ 유행 따라잡기에 도전하는 양양 바캉스 공개

2023. 8. 18. 08:41우리들의 연예인

반응형

제목: '나 혼자 산다' 박나래와 황보라, MZ 유행 따라잡기에 도전하는 양양 바캉스 공개

반응형


본문: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박나래와 황보라가 MZ(Millennial and Generation Z) 세대의 유행을 따라잡기 위한 도전을 선보입니다. 지난 18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박나래와 황보라의 양양 바캉스 모습이 공개되었습니다.

이번 에피소드에서 박나래는 '핫걸'이 되기 위해 친구인 황보라와 함께 강원도 양양 바닷가로 떠났습니다.


박나래는 "SNS 노예입니다"라며 유행하는 하트 모래 인증샷 촬영을 위해 맨손으로 모래를 파헤쳤습니다. 될 때까지 모래를 파헤치는 박나래와 황보라의 '핫걸'을 향한 집념이 웃음을 유발하였습니다.

박나래와 황보라는 '핫걸'이 되기 위해 모래 위에 담요를 깔고 해변에서 태닝을 즐겼습니다. 박나래는 SNS에서 유행한 선크림 하나로 복근을 만드는 것에 도전하며 팬들의 기대를 모았습니다. 이 도전의 결과는 어떤 모습으로 나타날지 미지수로 남았습니다.


또한 박나래는 황보라의 고민에도 코메디감 넘치게 대처하였습니다. 결혼 후 3kg을 쪘다는 황보라의 고민에 박나래는 "팜유는 하루에 3kg 쪄"라며 유머러스하게 반응하며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박나래는 프랑스 니스 감성을 추구하던 중 'K-물놀이' 코스로 방향을 틀게 되었습니다. 고기 불판 앞에서 오겹살과 생맥주를 즐기며 화룡점정을 찍었습니다. 이로써 양양 바캉스는 프랑스 감성과 한국적인 물놀이의 조합으로 더욱 풍성한 즐거움을 선사하였습니다.


박나래는 황보라에게 "남자 배우들 사이에서 내 얘기 안 나왔어?"라며 기습 질문을 투척하였습니다. 황보라의 답변은 어떤 모습일지 시청자들은 궁금증을 가졌습니다.

박나래와 황보라의 'MZ 유행' 따라잡기 도전을 담은 양양 바캉스는 지난 18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번 에피소드는 박나래와 황보라의 독특한 도전과 유머로 가득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웃음과 즐거움으로 가득 채워주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