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들의 연예인

지효, 김종국도 반한 근육질 몸매 선보이며 운동 동기부여

반응형
반응형

제목: 지효, 김종국도 반한 근육질 몸매 선보이며 운동 동기부여


본문: 트와이스의 멤버 지효가 김종국과 함께한 특별한 운동 영상을 공개하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김종국의 유튜브 채널에는 24일에 '시합 나가시'지효'.. (Feat. 트와이스 지효)'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이번 영상에서는 지효가 근육질 몸매를 선보이며 운동에 힘쓰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지난 18일, 지효는 첫 미니 앨범 '존(ZONE)'을 발매하며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데뷔를 선언했습니다. 타이틀곡 '킬링 미 굿'은 그루비하면서도 솔직한 감정을 표현한 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뮤직비디오에서의 파노라마처럼 전환되는 모션 그래픽과 파워풀한 퍼포먼스는 시청자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아 유튜브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 1위에 오르기도 했습니다.


이번에는 김종국과 함께한 영상에서도 지효의 변화된 몸매와 뛰어난 운동 능력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지효와 함께한 마선호 선수는 특히 그녀의 운동 기술과 근력에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영상에서는 다양한 운동 기구를 활용한 운동 모습과 함께, 지효의 퍼포먼스에 김종국과 마선호 선수가 감탄의 목소리를 내며 반응했습니다.


마선호 선수는 지효의 후면 어깨와 허리 라인을 보며 "시합 준비하는 여자 선수들 보면 허리가 정말 잘록하게 들어가 있고 어깨가 펴져있는데 그럼 느낌이 난다"며 그녀의 라인을 칭찬했습니다. 김종국은 그녀의 운동에 대한 열정과 실력을 칭찬하면서도 "보니까 욕심이 많이 생기네"라고 농담을 장식했습니다.


이러한 영상을 통해 지효는 그 동안의 변화된 몸매와 운동 노력을 공개함으로써 많은 이들에게 동기부여와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달하였습니다. 향후 그녀의 활약과 발전을 기대하며, 운동을 통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즐기는 모든 이들에게 힘을 주는 존재가 되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