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수업 박태환! 줄리엔 강-제이제이 커플과 함께하는 애정 넘치는 실전 수업

2023. 8. 14. 14:17우리들의 연예인

반응형

제목: '신랑수업' 박태환, 줄리엔 강-제이제이 커플과 함께하는 애정 넘치는 실전 수업

반응형





소주제 1: 만남과 애정 수업의 시작

오는 16일 방송되는 채널A의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77회에서는 한국 대표 애정 코치 박태환이 줄리엔 강과 제이제이(박지은) 커플의 애정 수업을 위해 그들을 만나게 됩니다.

최근 약혼한 줄리엔 강과 제이제이 커플은 예비부부로서 박태환에게 더 나은 애정과 관계에 대한 지혜를 전수하기 위해 만남을 갖게 되었습니다.


소주제 2: 줄리엔 강과 제이제이의 첫 만남

박태환은 '신랑수업'의 초대로 줄리엔 강을 만나게 되는데, 줄리엔 강은 "4학년 1반(41세) 줄리엔 강입니다"라며 자신을 소개하며 웃음을 자아냅니다.
그의 등장에 스튜디오 출연진들은 그의 매력에 홀딱 반하며, 특히 줄리엔 강이 자신의 결혼 계획을 이야기할 때에는 따뜻한 반응을 보입니다.
이어서 100만 유튜버 제이제이도 등장하며, 실전 애정 수업의 시작을 알리게 됩니다.


소주제 3: 애정 수업의 특별한 순간들

줄리엔 강은 자택에서의 생활을 공개하며 박태환을 향한 애정을 드러냅니다.
그녀는 박태환과 함께 잔디를 깎는 모습을 보여주며 소중한 시간을 함께 하는 순간을 기록합니다.

그러나 제이제이는 "샤워하고 옷을 갈아입어와"라며 박태환의 애정 표현을 잠시 차단합니다.

그러나 줄리엔 강은 "같이 샤워할까?"라는 뜨거운 제안을 내놓고 이들의 관계를 더욱 가깝게 만듭니다.


소주제 4: 결혼에 대한 대화와 애정 공개

세 사람은 함께 앉아 결혼에 대한 이야기를 나눕니다. 줄리엔 강은 "약혼 후에 마음이 편하다. 확실한 길을 찾은 것 같아"라며 행복한 마음을 나타냅니다.

박태환은 빠른 결혼 결정에 호기심을 갖고, 줄리엔 강과 제이제이는 서로를 믿고 결실을 맺는 결정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이 모습을 통해 예비 부부의 애정과 결혼에 대한 확신이 전해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