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보티비 강재준과 조세호의 재력 토론

2023. 9. 14. 15:44우리들의 연예인

반응형
반응형

**주제:** 강재준과 조세호의 재력 토론


**소주제:** 개그맨 강재준과 조세호가 재력을 놓고 웃음과 놀라움을 안겼던 에피소드

 


본문


개그맨 강재준과 조세호의 재력 토론

9월 13일, 'VIVO TV - 비보티비'에는 '구라가 난무하는 세 명이 모이면? ㅣ 개 세 모'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되었습니다.


이날 조세호는 입고 있는 정장을 소개하며 "오랜만에 톰브라운 지사장님에게 선물로 받았습니다. 본인이 직접 입었던 옷인데 내가 너무 톰브라운을 좋아하니까 선물로 주셨습니다"고 전했습니다.

그러나 강재준은 이런 이야기에 반발했습니다. 그는 조세호에게 "이 시계가 네가 1억에 샀는데 5억으로 올랐다는 그 시계냐?"라고 물었습니다. 이에 조세호는 당황한 듯 "얘가 또 이상한 소리를 하네요. 그만해주세요"라며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조세호는 강재준의 재력을 폭로했습니다. 재력 토론은 더욱 뜨거워졌습니다. 조세호는 강원도 춘천에 한 가지만 있는 건물인 '비보 사옥'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그는 "강재준 씨가 샀다. 1억에 5억으로 올랐다고 하잖아요"라고 말했습니다. 강재준은 이를 털어놓고 "뭐 잘못됐어요. 우리 엄마가 열심히 일하셔서 이렇게 올린 건물이에요. 상가도 있고 땅도 있어요. 더 해보세요"라고 말해 놀라움을 안겼습니다.


재력 토론은 계속되었고, 강재준은 조세호에게 "요즘에 지바겐 AMG 잘 타고 있어요?"라며 반격했습니다. 조세호가 "그 차를 샀는데 벌써…"라며 당황하자 강재준은 "하얀색 부릉부릉하는 시끄러운 차 잘타고 다니세요?"라고 재차 물었습니다.


이를 지켜보던 남창희는 "이렇게 없는 게 행복할 때가 처음이에요"라고 털어놨습니다. 조세호는 "외제차 타고 다니지 않아요. 집에 현금이 50억 있다고 하잖아요. 후배들 놀러 가면 다발로 남창희가 줍니다"라고 공격했습니다. 강재준은 "봐요. 너도 그렇게 흘러가고 있잖아요. 얘도 막히니까 이렇게 흘러가지 않아요. 아까는 뭐 이렇게 하지 말라면서 지도 막히니까"라고 말해 폭소를 유발했습니다.


이런 유쾌하고 활기찬 토론은 두 개그맨의 친밀한 관계와 유머 감각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을 웃음 짓게 만들었습니다. 두 개그맨의 재력 토론은 그들의 유쾌한 대화와 함께 콘텐츠를 더욱 풍부하게 만들었고, 시청자들에게 재미와 웃음을 제공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