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 전소미! 음악방송에서 방송사별로 메이크업과 스타일 다르게 한다

2023. 8. 3. 14:58우리들의 연예인

반응형
반응형

제목
라스' 전소미, 음악방송에서 방송사별로 메이크업과 스타일 다르게 적용하는 다채로운 매력 발산




본문
라스에서 전소미가 2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 음악방송에 나갈 때 방송사별로 메이크업과 스타일을 다르게 적용한다는 사실을 밝혔습니다.

전소미는 음악방송의 조명이 각 방송사마다 다르기 때문에, 그에 맞게 옷과 메이크업을 조율하고 다양한 매력을 발산한다고 말했습니다.


'엠카운트다운(M Countdown)'을 기준으로 전소미는 "어두컴컴한 푸른빛이 도니까 섀딩을 최소화한다"며 자연스러운 메이크업 스타일을 선호한다고 밝혔습니다.

반면 '음악중심(Music Core)'의 경우 화사하고 뽀샤시한 분위기를 선호하여 강렬한 메이크업과 공주풍의 옷을 입는다고 설명했습니다. 이러한 다채로운 변신으로 전소미는 각 방송사마다 다른 매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특히 '인기가요(Inkigayo)'에서는 채도가 강조되는 무대 분위기로 인해 전소미는 블랙 옷을 선택하고 시크하고 세련된 이미지를 표현한다고 합니다.

이렇게 방송사별로 다른 메이크업과 스타일을 적용하는 것은 전송 효과를 극대화하고, 각 음악방송의 특성에 잘 어울리는 모습을 보여줌으로써 무대에서의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줍니다.


또한 전소미는 엔딩 포즈에도 특별한 주의를 기울이고 있는데, 팬들과의 소통을 즐기기 위해 음악방송 엔딩 포즈를 다양하게 시도한다고 말했습니다.

엔딩포즈 영상으로부터 움짤을 만드는 팬들을 위해 평소와는 다른 귀여운 포즈를 선보이며 팬들과의 소통을 활발하게 이어가고 있습니다.


전소미의 음악방송 무대에서의 다양한 변신은 라스의 팬들에게 흥미로운 시청 경험을 선사하고 있으며, 그만큼 전소미는 무대에서 팬들과의 소통을 소중하게 생각하고 있음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음악방송 무대를 통해 전소미는 자신만의 개성과 매력을 발산하며, 팬들에게 기쁨과 감동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라스의 멤버들은 공연과 활동을 통해 더욱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