댄스가수 유랑단 서울 콘서트 - 세대를 초월한 여성 댄스 선후배의 화려한 컬래버 공연

2023. 8. 4. 09:03우리들의 연예인

반응형

제목
댄스가수 유랑단 서울 콘서트 - 세대를 초월한 여성 댄스 선후배의 화려한 컬래버 공연

반응형




소주제 1: 댄스가수 유랑단 'Rainbow' 안무 연습과 멤버들의 감동적인 서울 콘서트 소회
댄스가수 유랑단은 팬들의 소원 성취 테마로 서울 콘서트를 선보였다.
멤버들이 단체곡 'Rainbow' 안무 연습에 열중하며 걸그룹 같은 찰떡 케미를 보여주었다. 이효리와 엄정화가 각자의 소회를 통해 공연을 앞두고 설레는 감정을 전했다.


소주제 2: 댄스가수 유랑단과 더블랙레이블의 새로운 신곡 'Disco Energy' 기대감
엄정화는 서울 공연을 위해 더블랙레이블 소속 프로듀서 빈스와 만나 새로운 신곡 'Disco Energy' 데모를 들었다.
대세 래퍼 저스디스의 피처링으로 기대를 높이며 팬들에게 특별한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소주제 3: 김완선과 이효리의 신곡 준비와 감동적인 무대 소개
김완선은 신곡 'LAST KISS'를 작곡가 이현승과 협업하여 준비했다. 데뷔 이래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곡으로, 감동적인 마지막 무대에서 부를 결심을 밝혔다.
이효리는 봉산탈춤 보존회 전수자들과 함께 'Chitty Chitty Bang Bang' 무대를 꾸몄으며 무대의 의미를 전달하고자 했다.



소주제 4: 화려한 컬래버 공연과 후배들과의 동질감
유랑단 멤버들은 후배 가수들과의 컬래버 공연을 선보였다.
화사는 보아와 이효리의 노래를 소화하며 무대를 압도했고, 엄정화는 현아와 함께 'Come 2 Me & Dreamer' 무대를 선보였다.
김완선과 레드벨벳 슬기의 신개념 댄스 배틀 무대는 세대를 초월한 레전드 무대를 완성시켰다.


마무리
댄스가수 유랑단의 서울 콘서트는 세대를 초월한 여성 댄스 선후배의 화려한 컬래버 공연으로 가득했다.

멤버들의 감동적인 무대와 새로운 신곡의 기대감, 후배들과의 동질감으로 팬들은 뜨거운 호응을 보내며 더욱 특별한 추억을 만들었다.

이로써 댄스가수 유랑단의 성공적인 서울 콘서트는 다음 주 방송에서 이어질 예정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