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권은비, 솔로 데뷔 후 '더 플래시'로 음악 방송 첫 1위 기록 달성

2023. 8. 9. 09:26우리들의 연예인

반응형

제목: 가수 권은비, 솔로 데뷔 후 '더 플래시'로 음악 방송 첫 1위 기록 달성

반응형





본문
가수 권은비가 자신의 첫 번째 싱글 '더 플래시(The Flash)'로 SBS M의 음악 방송 '더 쇼(THE SHOW)'에서 솔로 데뷔 후 첫 음악 방송 1위를 차지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2021년에 솔로 아티스트로 데뷔한 권은비는 데뷔 후 2년 만에 이번 '더 플래시'로 음악 방송 1위에 올랐습니다. 그동안 꾸준한 노력과 성장을 거듭하여 '글로벌 대세' 아티스트로의 지위를 확고히 하며, '더 플래시'로는 더욱 성숙하고 다채로운 음악적 역량을 선보였습니다.


음악 방송 1위를 차지한 권은비는 무대에서 감사 인사를 전하며 눈물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솔로 데뷔 후 첫 1위를 했다. '노력은 배신하지 않는다'라는 말이 떠오르면서 아직도 어안이 벙벙하다"라고 소감을 전하며 감동을 나타냈습니다. 그리고 "너무나 큰 상을 주신 '더 쇼'와 우리 소속사 식구분들, 마지막으로 제일 소중한 루비들에게 너무 감사하고, 여러분들이 있었기에 제가 있다고 생각한다. 앞으로 더 성장하는 가수가 되겠다. 감사하고 사랑한다"고 덧붙였습니다.


또한 권은비는 최근 국내 최대 규모 음악 페스티벌 '워터밤(WATERBOMB)'에서 무대에 올라 화끈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습니다. '더 플래시'는 팝 댄스 장르의 업 템포 리듬과 유려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으로, 페르세포네의 이야기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가사와 권은비만의 과감하고 에너지 넘치는 보컬과 퍼포먼스가 어우러져 완성도 높은 곡으로 탄생했습니다.


권은비의 '더 플래시'로 향한 팬들의 사랑과 응원이 무럭무럭 커나가며, 그녀의 음악적 성장과 활약에 대한 더 큰 기대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더욱 멋진 무대와 음악으로 팬들을 매료시키며, 한층 더 높은 성취를 이룰 권은비의 활약을 기대해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