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겸 배우 조유리, '오징어게임2' 캐스팅 이야기와 음악 활동 소식

2023. 8. 6. 14:10우리들의 연예인

반응형
반응형

제목
가수 겸 배우 조유리, '오징어게임2' 캐스팅 이야기와 음악 활동 소식




본문
가수 겸 배우 조유리가 '오징어게임2' 캐스팅에 대한 비화를 공개하며 자신의 다양한 예술 활동에 대한 소식을 전했습니다.

지난 5일 유튜브 채널 '꼰대희'에서 공개된 영상에서 조유리는 글래시하와 러버블한 부산을 배경으로 한 탐방 코너에 출연하여 솔직하게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조유리는 "연기도 하고 배우하고 가수하고 같이하고 있다"고 소개하며 그동안의 예술 활동을 소개했습니다.

그녀는 '프로듀스48'을 통해 데뷔한 뒤 2년 반 동안 아이즈원으로 활동하다가 솔로 가수로 데뷔하게 된 것을 밝혔습니다. 이를 통해 그동안의 예술적인 성장과 다양한 분야에서의 도전을 이야기했습니다.


또한 신곡 미니 2집 'LOVE ALL'의 발매를 앞둔 조유리는 "공백이 길었다. 재정비하는 시간이 필요했고, '다음에 무슨 곡 하지' 회사랑 심도 있게 대화하고 드라마 미팅도 많이 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음악과 연기 모두에 대해 깊이 있는 고민과 노력을 기울여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특히, 조유리는 자신의 데뷔 전 오디션 경험에 대해도 솔직하게 이야기했습니다. 많은 오디션에 참가하며 어려움을 겪었지만, 결국 '프로듀스48'에서 데뷔 기회를 얻게 된 것을 밝혔습니다

이로 인해 그녀의 캐스팅 작품이 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게임2'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오징어게임2' 캐스팅 이야기와 음악 활동 소식으로 더욱 화제가 된 조유리의 예술적인 성장과 도전에 대한 관심이 더욱 커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녀의 음악과 연기에 대한 새로운 모습과 성공을 기대해봅니다.

반응형